美 슈퍼볼 승리 퍼레이드 중 총격…1명 사망·20여명 부상

탐색하다2024-03-29 06:22:139

美 슈퍼볼 승리 퍼레이드 중 총격…1명 사망·20여명 부상

14일(현지시간)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서 열린 미국프로풋볼(NFL)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슈퍼볼 우승 축하 퍼레이드 행사장에서 총격이 발생해 다친 여성이 구급차로 이송되고 있다. 캔자스시티=AP/뉴시스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서 미국프로미식축구리그(NFL) 슈퍼볼 승리 축하 퍼레이드 도중 총격이 발생해 최소 1명이 사망하고 20여 명이 다쳤다.14일(현지시간) 오후 2시경 캔자스시티 경찰국(KCPD)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주차장 근처인 유니언역 서쪽에서 총격이 발생해 다수가 총에 맞았다”며 “이 지역을 떠나라”고 알렸다.
美 슈퍼볼 승리 퍼레이드 중 총격…1명 사망·20여명 부상
KCPD는 “총격 피해자의 원활한 치료를 위해 이 지역 근처에 있는 누구든 가능한 한 빠르고 안전하게 현장을 떠나달라”고 강조했다.
美 슈퍼볼 승리 퍼레이드 중 총격…1명 사망·20여명 부상
AP통신 등에 따르면 스테이시 그레이브스 캔자스시티 경찰서장은 기자회견에서 22명이 총상을 입었고, 이 중 현재 1명이 사망했다고 밝혔다.
美 슈퍼볼 승리 퍼레이드 중 총격…1명 사망·20여명 부상
캔자스시티 소방국은 부상자들 가운데 8명의 생명이 위독한 상태라며 7명 중상, 6명 경상이라고 전했다. 피해자들은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받고 있다.
경찰은 사건이 일어난 뒤 인근에서 무장하고 있던 용의자 3명을 체포해 범행 동기 등을 조사하고 있다.
14일(현지시간) 미국 미주리주 캔자스시티에서 열린 미국프로풋볼(NFL)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슈퍼볼 우승 축하 퍼레이드 행사장에서 총격이 발생해 무장 경관들이 현장을 둘러보고 있다. 캔자스시티=AP/뉴시스이날 NFL 캔자스시티 치프스의 슈퍼볼 우승을 축하하는 대규모 퍼레이드에는 100만 명이 몰릴 것으로 예상됐다.
행사에는 미국 팝스타 테일러 스위프트의 연인으로 알려진 트래비스 켈시 등 주요 선수들도 대부분 참석한 것으로 알려졌다. 스위프트는 오는 16일 호주 멜버른에서 공연을 앞둔 상태라 현장에 없던 것으로 추정된다고 CNN이 전했다.
대규모 인파 관리를 위해 경찰 등 법 집행기관 인력 600여 명이 현장에 배치됐던 것으로 전해졌다.
본문 주소:http://www.colorandrhyme.com/news/19e599457.html
版权声明

本文仅代表작성자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작성자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전체 사이트 인기

정인이 추모공간 만들겠다 후원금 횡령 혐의 유튜버, 1심서 '무죄'..왜?

“낙태 금지 지지” “전기차 천천히”…표 더 받으려 ‘태세전환’ 바쁘네

방통위 감독 하에 시장 상황반 운영..통신사들, 유통협회 반박

입과 눈이 삐뚤어지면 뇌졸중 전조 증상일까?

성명서에 실명 올린 전공의들 정치적 표심… 탄압 중단하라

멀미 나요… 애플 '비전 프로' 반품 행렬

민주, ‘비명 중진’ 홍영표·이인영·송갑석 빼고 여론조사 돌렸다

6000억 벌금폭탄 맞은 트럼프, 54만원 ‘황금운동화 굿즈’ 판매

우정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