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한인 운영 태권도장서 가족 살인사건

오락2024-03-29 20:59:0925553

시드니 한인 운영 태권도장서 가족 살인사건

박의래 기자
박의래 기자기자 페이지
시드니 살인사건
시드니 살인사건

20일(현지시간) 호주 시드니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과 관련, 40대 여성과 아이의 시신이 발견된 태권도장 모습.
[구글 지도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자카르타=연합뉴스) 박의래 특파원 = 호주 시드니의 태권도장에서 살인사건이 일어나 뉴사우스웨일스(NSW)주 경찰이 수사 중이다.

20일(현지시간) 일간 디오스트레일리안과 데일리 메일 등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15분께 시드니 북서부 볼크햄힐스의 주택에서 남성 조모 씨가 흉기로 중상을 입고 숨져있는 것을 신고를 받고 출동한 현지 경찰이 발견했다.

이어 이날 오후 1시께 이곳과 가까운 노스 파라마타의 한 태권도장에서 흉기에 찔려 숨진 40대 여성과 어린 남자아이의 시신이 발견됐다.

광고

수사 결과 볼크햄힐스의 주택은 숨진 조 씨 소유로, 조 씨와 이 여성은 부부였고 아이는 이들 부부의 아들이었다.

이에 앞서 사건 현장인 태권도장을 운영하는 한인 사범 유모 씨가 이날 새벽 피를 흘리며 팔과 몸이 크게 다친 채 태권도장 인근 병원에 나타나 의료진에게 태권도장에서 다쳤다고 말했다. 의료진이 경찰에 신고하면서 조씨 가족의 시신이 차례로 발견됐다.

경찰은 유씨가 이번 살인 사건과 관련이 있는지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laecorp

본문 주소:http://www.colorandrhyme.com/html/99b599827.html
版权声明

本文仅代表작성자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작성자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전체 사이트 인기

남녀노소 안 가리는 '허리 통증'…생활 속 요통 대처법은

배당 인색한 기업에 세금 인센티브···밸류업 기대감보다 세수 부족 우려만 커진다

오메가엑스 측 휘찬이 강제추행? 무고 고소 진행할 것

[여의도1번지] 황상무 사퇴·이종섭 조기귀국…민주 꼬리자르기

“보증금도 비싼데”…서울 신축 원룸 평균 월세, ‘100만원’ 넘는다

美연준, 내일 FOMC 결과 발표…'올해 2회 인하' 전망 속 점도표 주목

월급 2배 넘는 명품시계 번갈아 착용…페루 대통령 '롤렉스스캔들' 곤욕

[박순석의 동물병원 24시] 보호자와 수의사 모두의 악몽. ‘동물의료분쟁’

우정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