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경험 많고 예측 가능한 바이든이 트럼프보다 낫다"…진심일까

탐색하다2024-03-28 21:17:289221

푸틴

미국 대선 누가 이기길 바라느냐는 취재진 질문에 답변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 ⓒ AFP=뉴스1 ⓒ News1 최서윤 기자(서울=뉴스1) 강민경 기자 =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은 14일(현지시간)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을 '예측 가능한'(predictable) 인물로 묘사하면서 그를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보다 선호한다고 밝혔다.
푸틴
AFP통신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이날 취재진으로부터 오는 11월 미국 대통령선거에서 누가 이기길 바라느냐는 질문을 받고 "바이든 대통령은 더 경험이 많고, 예측 가능하며, 전통을 따르는 정치인"이라고 대답했다.
푸틴
푸틴 대통령은 바이든 대통령의 나이와 건강에 대한 질문을 받고 3년 전 스위스 제네바에서 바이든 대통령을 만났을 당시를 언급했다.
푸틴
그는 "이미 그때 사람들 사이에서 (바이든 대통령의) 무능함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지만 나는 그런 징후를 보지 못했다"며 고령으로 인한 정신적 능력 감퇴 의혹을 부정했다.
푸틴 대통령은 미국 대통령이 누가 되든 러시아는 준비가 돼 있다면서도 현재 바이든 행정부의 대러시아 외교 정책에 강한 반대 의사를 표명했다.
그는 "우리가 검토해야 할 것은 정치적인 입장이며 현 행정부의 입장은 (러시아에) 극도로 해롭고 잘못된 것"이라고 지적했다.
본문 주소:http://www.colorandrhyme.com/html/07c599469.html
版权声明

本文仅代表작성자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작성자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전체 사이트 인기

‘HPV 백신’ 왜 남자도 맞아야 할까? [건강 의피셜㉔]

“석탄발전소 폐지되면 뭐 먹고 사나?”… 특별법 지지부진에 지방소멸 우려

KG모빌리티, 연간 100대 이상 판매한 영업사원 모아 워크숍

‘학부모 동의’ 필요한 의대 휴학, 집단 행동 가능할까…교육부 “학칙대로 처리하라” 엄포

오픈AI 더 강력해진 생성형 AI인 GPT

與 정진석·김학용 등 단수공천…현역·용산출신 대거 경선으로

현대차·기아, 무디스 이어 피치로부터 '신용등급 A' 획득

쿠팡, `블랙리스트 의혹` 제기 민변 변호사 등 3명 경찰 고소

우정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