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코리아, 채용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 인수…"HR테크 도약"

초점2024-03-28 18:11:13593

잡코리아, 채용관리 솔루션 나인하이어 인수…"HR테크 도약"

잡코리아, 나인하이어 인수
잡코리아, 나인하이어 인수

[잡코리아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아람 기자 = 잡코리아는 채용 관리 솔루션(ATS) 기업 나인하이어를 인수하고 기업 고객 대상 서비스를 강화한다고 20일 밝혔다.

나인하이어는 채용 공고 게시부터 합격 통보에 이르는 채용 전 과정을 효율적으로 관리하도록 돕는 솔루션이다.

기업 채용 관리에 필요한 ▲ 채용 사이트 제작 ▲ 채용 공고 및 지원서 취합 ▲ 지원자 통합 관리 ▲ 지원자 다면 평가 ▲ 채용 데이터 분석 등을 제공한다.

광고

구인 기업은 나인하이어가 제공하는 ATS 솔루션을 통해 반복되는 업무 과정을 단축하고 업무 효율을 높여 채용 속도를 높이고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채용 과정에서 가장 시간이 오래 걸리는 이력서 심사 과정은 잡코리아의 매칭 원천 기술을 더해 적합한 지원자를 더욱 손쉽게 선별해낼 예정이다.

잡코리아는 나인하이어 인수로 기업 고객의 HR(인적자원) 솔루션 수요에 적극 대응하고 서비스 경쟁력을 높여 'HR테크 기반 종합 커리어 플랫폼'으로의 진화에 속도를 낼 계획이다.

윤현준 잡코리아 대표는 "나인하이어와 긴밀하게 협업해 HR 업무 전반에 걸쳐 다양한 기능을 확장하고, 기존 HR 솔루션과 차별화되는 종합 HR 솔루션으로 경쟁력을 강화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승현 나인하이어 대표는 "이번 인수를 계기로 기업의 니즈를 더욱 선제적으로 파악해 채용 시장의 혁신적인 서비스를 선보이기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rice

본문 주소:http://www.colorandrhyme.com/news/83e599354.html
版权声明

本文仅代表작성자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작성자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전체 사이트 인기

조수진, 과거 '성범죄 변호' 논란...블로그 홍보성 글까지 [Y녹취록]

美 월스트리트저널, 바이든 재선 도전 포기 촉구…“해리스 밀자”

日, '다케시마의 날'에 또 억지 주장...차관급 파견

권도형 '미국' 송환…루나 가격 향방은

“자동 문장 수정부터 통화 소음 제거까지”… AI 품고 진화하는 태블릿PC

中남부 광저우서 컨테이너선 충돌에 수로 대교 절단…5명 사망(종합2보)

日증시, 역대 최고치 34년만에 경신…'버블 경제' 시절 넘어섰다(종합2보)

'버블 경제' 시절 뛰어넘은 日증시

우정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