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자들의 투자노트] 테슬라 낙관론자 댄 아이브스 "테슬라, 장기적 전망 밝아"

지식2024-03-29 07:08:395

[부자들의 투자노트] 테슬라 낙관론자 댄 아이브스

■ 모닝벨 '부자들의 투자노트' - 고유미 외신캐스터올해 들어 큰 폭으로 하락한 테슬라의 주가도 오늘 6% 넘게 뛰었습니다. 
[부자들의 투자노트] 테슬라 낙관론자 댄 아이브스
북미와 유럽에서 주력 제품인 모델Y의 가격을 소폭 인상한다는 소식이 호재로 작용했는데요. 
[부자들의 투자노트] 테슬라 낙관론자 댄 아이브스
테슬라 전기차에 대한 수요가 되살아날 것이라는 기대감 반영됐습니다. 
[부자들의 투자노트] 테슬라 낙관론자 댄 아이브스
테슬라 낙관론자로 알려진 미국 웨드부시증권의 댄 아이브스 주식 애널리스트도 낙관적인 전망을 내놨는데요. 
현재 테슬라가 공포를 불러일으키는 시기를 겪고 있다며, 단기적인 전망은 어두울지라도 장기적으로는 성장 잠재력이 높다고 주장했습니다. 
[댄 아이브스 / 웨드부시증권 주식 애널리스트 : 지금은 테슬라에 대해 부정적으로 변하기 쉽습니다. 중국 수요가 약세를 보이는 등 공포를 불러일으키는 시기를 겪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앞으로 몇 년간 차량 250~300만 대를 생산하는 기업일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시장점유율을 더 많이 차지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결국에는 주당순이익(EPS) 증가율도 반등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당신의 제보가 뉴스로 만들어집니다.SBS Biz는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리고 있습니다.홈페이지 = https://url.kr/9pghjn

본문 주소:http://www.colorandrhyme.com/news/84d599907.html
版权声明

本文仅代表작성자观点,不代表本站立场。
本文系작성자授权发表,未经许可,不得转载。

전체 사이트 인기

장예찬 대신 공천된 정연욱 윤 대통령 끌어들여선 안 돼

러시아, 위성 파괴해 세계 마비시킬 우주 핵무기 개발중

“클린스만 굴욕 당해” 경질 발 빠르게 전한 독일 언론…정작 본인은 “성공적 결과”

“착한 선수 손흥민이? 메시와 알바레스가 싸운 격”…韓 ‘탁구게이트’ 해외서도 입방아

갤럭시S25, ‘AI 강화’ 위해 더 빠른 스토리지 탑재하나

“사장님, 직원들 왜 자꾸 자르세요”…CEO가 직접 밝힌 답변은

日, 공항 입국 수속 간소화 추진…우선 하네다·간사이 적용

바이든, ‘전기차 전환’ 늦추기로… “美 대선 앞두고 車 노조 달래기”

우정 링크